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첫9첫005] 뮤지컬 스위니 토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4:34

    뮤ー지칼스 위니 토드 ​ 20하나 9년 하나 0월 5개의 오후 7시 스위니 토드:홍그와은호로빗 부인:옥쥬효은토핑 판사:소용쥬토바이아스·:신 재범 안소니:이다 준혁 조안 나쁜 아니다:컴의 이 지수 ​ 샤롯데시아타ー


    약 5개월 만에 다시 온 샤롯데시아타ー.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연극이라 더 신났다. 2연석을 요구하자 2층 자리였지만, 예매 대기 덕분에 한개 층의 하나 2줄로 보였다.


    >


    >


    이벤트에서 "스위니 개막 1주"에 포스터도 모두 받았다.


    >


    >


    프리뷰만 빼고 늘 그랬던 것처럼 홍광호 배우의 일 공연이었다.미니 프로그램, 북한(7000원)도 한권 구입한 뒤 여유 있는 공연장에서 공연이 시작되는 것을 기다렸다.


    >



    ​ 스우이니ー톳도은 2008년에 영화로도 개봉한 것이 있고, 저는 기이 영화를 본 상태, 결국까지 모드 알고 있었다. 그래서인지 댁은 무척 섭섭했다.같이 간 친구는 이에키울 몰랐기 때문에 의견보다 더 재미 있자 결국도 훈계하지 않았다고 하니 2008년에 영화를 본 제가 데 금 싫었다. ᅲᅲ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영화에서 미리 이이다 길을 알고 보니까, 내가 가장 궁금한 것은 토드가 사람을 죽일 때 나쁘지 않는 피를 어떻게 표현하는지, 2층의 이발소에서 죽인 시신이 로빗 부인 파이 상점의 지하 오븐이 있는 곳에서 어떻게 들어가고 있음을 표현하는지, 무대가 3층에 표현되어 있어서 목이 아프지 않을까 생각한 것 정도였다.​ 일단 일 2줄에서 목은 매우 아프진 않았다. 하지만 얼굴이 자세히 보이지 않아서 오페라 글라스를 가져오는 것을 조금 후회했습니다. 시작의 ギ~하는 소리는 지킬에서 천둥처럼...놀랐다.이후 소름끼치는 음가는 종종 나쁘지 않았고 극과 극 사이에 Ballad of Sweeny Todd 넘버를 불러 어둡고 해괴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극에서 말하는 투가 지킬과는 달리 반말도 잘 안 좋고 그래서 더 친근하게 느껴지고 확실히 관객을 웃기는 유머도 많이 등장했어요.딸과 아내를 빼앗기고 감옥에 갔다가 돌아온 벤저민 바커가 스위니 토드라는 이름으로 돌아와 태핀 판사와 비들에게 복수를 한다는 줄거리인데 래빗 부인의 거짓말과 복수심에 불타 자신의 아내도 몰랐던 토드와 마지막으로 아내까지 자신의 손으로 죽여버린 그 죄책감으로 멍한 얼굴을 연기한 홍광호 배우와 래빗 부인 역의 옥주현 배우의 합과 목음과 음악이 너희들을 너무 좋아했다.터핑 판사 역의 서영주 배우의 변태적인 연기가... 와 진짜 이야기 연기 너무 못 해서 너희가 싫었어이지수 배우의 목성도 너희 너무 예쁘고 조안나는 나쁘지 않고 역할과 잘 어울린다.영화에서는 숨어 있던 토비가 토드가 떨어진 면도칼을 주워 토드의 목을 베면서 끝이 나쁘지 않고 뮤지컬도 그렇게 끝나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뮤지컬에서는 충격을 받은 토비가 정신없이 음악을 부르는 장면이 나쁘지 않았고, 영화에서는 래빗 부인을 죽인 복수로 토드를 죽였다고 느끼면 뮤지컬에서는 래빗 부인에 대한 복수, 충격으로 정신이 나쁘지 않아 토드를 죽인 것처럼 느껴졌다. 마지막 커튼콜에서 홍 배우가 옥배우를 뒤집고 나쁘진 않으니 너희가 웃기고 커튼콜 인사를 하는 동안 음악이 없어서 뭔가 어색하고 비어있는 느낌이었다.뮤지컬이 끝나면서 아름답지 않다와 스위니 스위니라는 불협화음과 고음으로 이뤄진 부분과 듣기는 나쁘지 않다 스위니 토드악마의 탈을 쓴 이발사 가락이 계속 귓가에 울려 퍼졌다.DVD와 OST, 꼭 발매되길 바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