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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통사건변호사 민,형사문제을 아우르는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2:22

    우리 정부의 자동차 등록 대수는 일 980년 50만대에서 20일 6년 2000만대를 넘어선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운전 면허 소지자는 전체 인구의 60%를 넘는 3000만명에 이르는 등 자동차는 우리 평생 활과 밀접하고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하지만 자동차 운전자들이 거의 매일같이 대중교통, 나, 고등학교와 같은 사건이 심각한 사회적 사건으로 떠올랐습니다. 국토 교통부에 따르면 이 20일 6년 전체 학교 전혀 쓰고/으로 발생 건수는 22만 9일 7건으로 이 중 4000여명이 숨지고 33만 여명이 부상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교통/도매/고는 운전자가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더라도 갑자기 발생하기 때문에 대응까지 쉽지 않습니다. 사건이 1어나 게 되면 사람을 사망에 이르기까지 할 수 있는 중대한 사건이기 때문에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학교 전혀 쓰고/사고가 발생했을 때 생기는 발 빠른 대처는 어떤 1인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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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리. 통.사라.과 발생 시 가장 시급한 대처로 1반 적과 우리가 매달 보험금을 지급한 보험 회사가 가장 먼저 떠올리지만 보험 회사를 통한 해결이 만족하는 쉽지 않기 때문에 분쟁으로 발전하기 쉽습니다. 특히, 교통 기관, 사립 고등학교에 있어서의 "보상금"은, 매우 중요한 분쟁의 한가운데입니다. 이때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변호인의 도움을 받는다면 적절한 보상금은 물론 형사소송에 대한 대비도 가능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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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사고·가해자 또는 교통법규 위반자는 벌금이 나쁘지 않아 실형 등의 형사처벌을 받습니다. 도로 교통 법에 따르면 운전자가 필요한 주의를 게울리하고 나쁘지 않은 중대한 과실로 남의 건조물이 나쁘지 않고 기타의 재물을 훼손할 경우 2년 이하의 금고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합니다.여기에 혹시 교통사 그러므로로써 업무상 과실 또는 중대한 과실로 사람을 사망 또는 부상을 입힌 경우에는 5년 이하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게 규정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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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형사 사건은 민사 사건과 달리 경찰, 검찰 수사 과정, 공소 제기, 재판, 형 집행 과정에서 진행됩니다. 교통형사사건의 경우 합의 유무 및 그 시기와 수사 초기부터 어떻게 방향을 설정하고 대응하느냐에 따라 큰 차이가 날 것이다. ​


    형사 합의는 가능한 한 빨리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재 이후 빠른 시 1안에 형사 합의됐다면 구속 적부 심사 청구 또는 보석 청구를 통해서 석방될 전망을 타카 1수 있어 향후 재판 과정에서 유죄로 판단되고도 문재 이후 빠른 시 1내에 나쁘지 않아 잘못을 인정하고 피해자 피해 회복에 대한 최선을 다했다는 인상을 주게 되고 형량으로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


    수사단계에서의 진술은 형사재판에서 유죄의 증거로 사용될 수 있고, 향후 민사소송에서 중요한 참고자료가 될 수 있으므로 매우 신중하게 이뤄져야 한다. 특히 대부분의 교통기관은 가해자의 찰본인의 실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해자도 어떻게 사고가 발생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해자는 사고 직후 경황이 없어 긴장했던 본인의 잘못된 진술을 하고 본인 본인에게 불리한 스토리의 진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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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뺑소니 문제, 사망 문제, 12대 중과실 문제의 경우, 죄질과 피해자의 부상 정도로 구속될 수 있어요. 일단 구속되면 형사 재판이나 민사 소송에 대응하기가 쉽지 않고 가해자의 직업에 대해서는 체포, 구속된 사실만 전해져도 돌이킬 수 없는 결과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법무법인 이현은 빠른 시일 내에 피해자와 합의를 도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석방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구속적부심사청구, 보석청구 등을 통해 가해자가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교통기관은 가해자의 완전한 과살이 아니라 피해자의 과실이 경합해서 발생합니다. 따라서 문제의 발생 원인을 철저히 연구하고 분석해 피해자의 과실을 정확히 밝혀낸 뒤 이를 어떻게 주장하고 입증하느냐에 따라 같은 문제라도 양형에 큰 차이가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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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리-통·사용·고교의 경우 피의자가 종합 보험에 가입해도 민사상 책임만 1정부 다소 리보만 하고 형사상 책임과 행정과 관련된 책임까지 다소 리보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형사 처분에 촉각을 곤두세워야 할 것이다.하지만 운전자들은 단순히 피해자에게 얼마만큼 보상을 해줘야 하는지에만 신경을 곤두세우고 정작 형사처분에 대해서는 깊이 느끼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이 때문에 운전자는 형사소송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적절한 대처를 하지 못한 채 처벌받는 경우가 많습니다.교통 사법 고교의 형사처벌에 대한 무게가 커지는 만큼 문제상황에 맞춰 형사문제 초기부터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현장참여, 소견제출, 탄원서 등을 통해 양형에 유리한 사정을 확보하고 특히 피해자와의 합의를 통해 처벌을 최소화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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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문제소송에서 변호사의 역할은 단순히 손해배상을 하는 것이 아니라 교통문제 발발 직후의 정세를 즉각 파악하고 이에 대한 보험 적용 다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황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문재 전반에 걸쳐 다양한 도움을 재공하는 것입니다. 법무법인 이현은 피해자의 심정을 헤아려 최대한 빨리 합리적인 액수의 범위 내에서 원만하게 합의할 수 있도록 합의를 대리한다. 또한 가해자가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는 잘못보다 더 무거운 처벌을 받는 억울한 일 하나 생기지 않도록 가해자와 문제 유형별로 최적의 전략을 세우고 재판에 임하고 있습니다.문재 모두 변호사의 수입니다. 앞까지 무상으로 다음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위와 관련된 문재에 상념하고 계시다면, 더 이상 주저하지 말고 아래 대표 번호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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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할 것이다. 마케팅책입니다. 변호사 및 원고법무법인 이현대표변호사 이환권 #법무법인 이현 #교통문화재변호사 이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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