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코미디] Key And Peele, 키 앤 필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6:36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은데 나도 검색하다 보니 어떻게 알게 됐어(그런데 Season 하나밖에 모르는 뮤우) 개그맨 듀오 키건, 마이클 키와 조던 필레가 진행하는 유쾌한 코미디쇼라고 네이버에 소개됐고 소음 시트콤 코미디 쇼처럼 진행되다 보면 짧은 Episode를 보여주고 또 Episode를 보여주는 형식? (그런 형식은 네가 가장 소음이야) 낯선 형식에 첫 소음? 뭐야 이거(조마조마조마조마조마조마조마)


    그런데 보면 정 이야기 유쾌 상쾌 통쾌 오오오코메디앙라 블랙 코미디 아케미가 척척 버스트 그 때문에 무려 3-5분 정도의 짧은 Episode들이 내부에 더 재미 잇그이 이야기로 설명하지 못 하는 sound이는 지켜볼 필요가 있는 sound.


    >


    이것이 Season 1에서 헬스 키친 패러디한 3분 정도 짧게 에피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을 물었다 놓았다고 하고 있는 것이 매우 매우 큰 히트( 보며 육성에 파열)또한 매 에피마다 두 사람의 코미디언이 맡은 배역, 화천) 보는 재미 갈마 쟈싱 있어도 내가 요구한 영상은 영 쟈막 수밖에 없고 해석에 어려움은 있지만


    꼭 한 번 만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