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Love Yourself in Seoul> 스크린X 싱어롱 후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6:27

    >


    요즘 BTS의 노래를 들으면서 위로를 받고 있다.특히 "Answer: Love myself"는 가사가 너무 좋아서 들을 때마다 눈물이 나지만 무대영상을 찾으면 콘서트도 가고 싶다는 의견을 들었다🙂 하지만 언제 또 서울에서 콘서트를 할지 모르는 하나라서 현재 상영중인 을 봐야겠다고 결심! 자주 새벽에 피어 예매하려 하니 의견보다 상영관이 많았다.이것이 BTS의 유행인가.....!(참고로 슈퍼 쇼 7s티켓팅을 성공하는 체에게 좋은 콘서트의 열기를 느끼고 싶다고 생각하는 마음도 있자마자 인천의 CGV에서 스크린 X가수 롱에서 상영 중이어서 당장 예매를 했습니다.그러기 전에 쿄보 문고에 들르며 책을 2권 겟토칠로 오랜만에 예 자 응 지뷰-에서 ww


    >


    사실 BTS에 관심이 생긴지 얼마 안되서 모르는 음악도 있을 줄 알았는데, 뭐였더라 다 알잖아... (웃음) 그 과의 그 과 팬 여러분 정내용, 열정적으로 응원했었어.스탠딩처럼 달리는데 바닥이 흔들려서 팝콘을 다 쏟아버려서 콘서트장에 온 줄 알았어.'귀여운 어린이 팬도 많았다》


    >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무대를 스토리 해보니, 우선 지민의 'serendipity'가 지금도 보물이라는 의견이 있었고, 춤이 너무 아름다워서 입을 열어봤다.이 무대 뿐만 아니라 모든 무대에서 당신의 춤을 잘 추는 멤버인 것 같아! 이후로는 'magic shop'의 가사가 당신 너무 예뻐서 들을 때마다 위로가 되는 음악 중 첫 사람이었는데 무대에서 이렇게 라이브로 보니까 감동이 더했다.특촬이라서 콘서트에 가는 구본인, 이곳에서 가장 열광했던 '불' 반주가 바뀌면서 불로 변하는데 정말 나의 적흥대폭발 'Answer: Love myself'가 음악을 듣고 있으면 가사 일행이 모두 지금 나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게 가장 필요한 스토리다.《처녀소음으로 자신이 최고로 좋아지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해준 음악, 엔딩곡으로 딱 들어맞는 음악,


    >


    요즘은 여담이지만 요즘에 많은 1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스페인 트리 BTS음악의 가사가 위로가 되어 있다(기인 세번째 이야기한다는데,,)


    목표를 향해 계속 달렸고, 길거리 과부의 부족을 탓할 뿐이었다.과인을 위로해 주는 과인, 쉬어도 된다고 이 얘기 안해 준게 댁이 아팠어. 한편으론 이렇게 생각하는 걸 보니 열이 좀 더 살았군 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렇다. 나를 사랑하는 처음조차 어떤 허락이 필요했던 것이다....최근, 자존감이 낮아져서 감정이 악화된 것을 유야무야 느꼈다는 구절


    내가 가진 아픔 상처까지도 내 별자리에서 내 일부로 안아줄 수 있는 감정이 부족했던 지난날들이지만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이 무엇인지 어떻게 시작하는지조차 모를 때.


    본인은 이미 시작했었어 이 가사는 본인뿐만 아니라 주위사람들로부터도 공감을 얻고 있어 앞으로 내가 어떻게 살아갈지 어떤 마음을 가져야 하는가 지향성을 보여준 노래, 정말 고맙습니다 정내용로...💜 앞으로도 수많은 일들이 닥치겠지만 본인을 사랑하는 마소리로 버틸 수 있도록 때로는 너희를 이기려는 내용 고지법도 배울 수 있는 현명한 사람이 되길! 후기가 급감성 댓글이 되었지만 아무튼 BTS 최고입니다.후지이 강철의 콘서트는 꼭 현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