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몸에 좋은 차 추천 : BHT 바다포도 히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1. 19:59

    안녕 - 사막여우 임!! 나 다이어트!! 할 것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물론 다이어트는 1년 365일째 중인 것뿐...​


    다이어트 할 때는 물을 2리터 마시게 하잖아요!~~​든지.2리터를... 먹기가 쉽군요?ᅲᅲᅲᅲᅲ힌저는 오빠가 무리더라고요.그러니까 물에~꼭!! 맛있는건 뭔가 타서 먹어야 하는데, 요체에게 좋은 차를 찾다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몸에 좋은 차를 발견했습니다.~~​​​


    >


    BHT 브랜드는 처음 들어봤는데 욧 알아보니 타자헬시투모로우 약자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충분한 하루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제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브랜드라고 합니다.남녀노소가 건강을 위해 기능별로 다양한 비타민 영양제를 제공하고, 연령대별로 건강을 지키기 위해 중요한 요소를 체크하고 내 몸에 맞는 영양제로 지혜로운 섭취를 돕는 타자 헬시투모로!! 건강기능영양제부터 이자네뷰티까지!! 총집합이니깐요~> 에서 꼭 봐주세요~^^​​


    >



    20g X 10포 33,000원 ​


    >


    ​ 아열대 기후 대표 미용 식품 해조류로 유명한 바다 포도 추출물의 원액(100%)이 35%함유되어 있고, 여신의 꽃'히비스코스'는 아열대 지방의 대표 미용식 물인데요, 논 츄은엑(100%)53.4%포함됐으며 ​ 너무 살이 쪘다~~한 건강한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유통 기한은 2021년에 아주 넉넉하군요.​​


    >


    박스에 10배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 병이 함께 들어 그뎀 좋습니다!선물에도 딱! 좋을 것 같아요


    >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원액 / 액상타입의 바다포도 히비스커스~~ 마시는 날과 암마신 차이가 확~ 느껴지는 그 몸에 좋은 차!! 늦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저를 위한 특별한 시작을 끊으세요.​​


    >


    언제 어디서나 쉽게 취할 수 있는 스틱형이라 그대신 편하고 좋았습니다. 바다포도를 처음 들어보니, 바다포도 추출물은 미국, 유럽, 재팬 등의 나라에서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나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바다포도의 풍부한 영양성분의 효능이 인정되기 시작하면서부터 바다포도 추출물을 이용한 화장품 제품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고 합니다.그리고!!! 풍부한 식이섬유와 미네랄 덩어리로 그린캐비아라고 불리는 바다의 보석인데 욧 변비 개선 및 장내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다포도!!! 다이어트 미용식품으로 강추!! 완전히 강회됩니다.​​​​


    >


    그리고 히비스커스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이 알고 계시겠지만 역레오파트라가 미용을 위해 즐겨 마신 꽃으로도 유명한 히비스커스는 특히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어 미용이나 스타일 관리를 위해 즐겨 마시는 대표적인 자연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또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의 안토시아닌 카테킨이 풍부하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마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스틱형 해포도 히비스커스!는 윗부분을 오픈해서, 얼음물이나, 따뜻한 물, 탄산수, 또는 사이다를 타고 먹으면 돼!


    >


    나는 얼음물!!!에 넣어 먹었어요!! 다이어트 중이래.반정도 먹고~또 반을 물로 채워 희석시켜 먹기도 합니다!!!! 왜냐면 해포도 히비스커스는 성인 기준 하루에 스틱 하나로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물은 많이 ~ 먹는게 좋으니까 히히히 히히히히히히


    >


    콕을 원한다면 원액 당신에서 드세요.담백한 맛을 원한다면 취향에 따라 물에 희석해 드세요.그리고 함께 넣은 트라이탄 소재의 텀블러!! 환경호르몬의 혐의가 있는 비스페놀 A가 없고, 안심해서 사용할 수 있는 친 ファン황경신소재재이다.뜨거운 물에도 냉동에도 안전하므로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나는 회사에서 이렇게!! 매일 한잔씩!! 먹고있지만 신기하게.. 단게 안땡겨요..바다포도 히비스커스가 입꼬리를 시원하게 해줘서 그런지 ᄏᄏᄏ다른거 빼먹지 않더라구요. ​​


    >


    다음날에는 이렇게 액상먼저 부어봤습니다. .20g 들어 있습니다.원액으로 먹어도 되지만 나는 희석해서!! 먹어요.


    >


    차가운 장미꽃 불지만~~ 저는 절대 아이스입니다.(웃음) 사실 다이어트에는 따뜻한게 도움이 된다 하지만 차가운 음료가 당신을 좋아합니다..ᄏᄏᄏᄏᄏ아 그리고 BHT해포도 ᄏᄏᄏ 히비스커스 액상차에는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카페인 없이 건강한 티타입니다~다이어트도 하고, 건강도 챙기도록!!!


    시원한 바다포도 히비스커스!! 완전 맛있어요 .저는 식후 텐!에서 먹습니다. 왜냐하면 신맛이 나는 음료라 식사 전에 먹으면 속이 아프기 때문에 식사 후에 먹고 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