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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는 7월부터 세계 최초 부분자율주행차(레벨 3) 출시 판매 가능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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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년 7월부터는 자동차로 유지키눙이 탑재된 수준 3의 자율 차 출시 판매가 가능하게 된다.운전자가 운전대를 잡지 않아도 자율주행시스템이 스스로 안전하게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해 긴급상황 등에 대응하는 기능은 자동차로 유지기능이었다.​ ​ 국토 교통부는 자율 주행 차가 안전하게 제작되고 상용화할 수 있도록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안전 기준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밝혔다.​ ​ 기존의 안전 기준상의 당초, 단조 마을장치(레벨 2)는 운전자를 "지원" 하는 기능에서 차로 유지키눙을 작동시켜도 운전자의 책이다 아래 운전을 하기 때문에 운전대를 잡은 채 운행해야 하며 핸들에서 손을 떼면 잠시 후 경고의 알람이 울리도록 도에오잇옷우 나 이번 부분, 자율 주행(레벨 3)안전 기준의 도입을 통해서 지정된 작동 영역 내에서는 자주 차의 책이다 아래에서 손을 떼고 지속적 차이로 유지, 자율 주행이 가능하다.​ ​ 이번에 제정된 수준 3의 안전 기준은 국토 교통부가 추진한 연구*의 성과를 바탕으로 UN산하 자동차 안전 기준 국제 조화 포럼(UN/ECE/WP.29)에서 논의되고 있는 국제 동향과 국내 업계·학계 등의 의견 수렴을 거쳐서 작성됐고 개정안의 주요 스토리웅챠후그와 같다.​ ​, 자율 주행 자동차 안전성 평가 기술 및 테스트베드 개발(2016~2019), 자율 주행 차 차량-운전자 제어권 환수 안전 평가 기술 및 사회적 수용성 연구(2017~2020)​ ​ ①, 자율 주행 시스템의 정의의 도입을 통하여 단계별 기능 구분 명확화(규칙 제2조, 제111조)​ ​ 미국 자동차 공학회 분류(수준 0~5)씨 수준 3을 부분, 자율 주행, 레벨 4를 조건부 완전 자율 주행, 레벨 5를 완전 자율 주행으로 구분하여 정의 신설. 수준 1~2는 운전자 지원 기능이 탑재된 차량 수준 3까지 자율 성주 이상 차로 분류 ​ ​ ② 수준 3의 자율의 차이가 차로 유지하면서 다양한 상황에 적절히 대응하도록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 안전 기준 마련(규칙 제111조의 3및 별표 27)​ ​ 운전 가능한지 확인 후 작동: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운행 중 운전사가 운전으로의 전환을 받아야 할 상황.에 대비해서 운전자 착석할지 등을 감지해서 운전 가능한지 확인된 경우에만 작동 ​ ​ 고속 도로 출구, 이 말이 아니라 전방의 도로 공사 등 시스템 작동 영역을 칭국오 일으킨 경우 ​ ​, 자율 주행시의 안전 확보: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안전하게 자동차로 유지키눙을 구현할 수 있게 감지 성능에 따른 최대 속도 및 속도로 전 차량과의 최소한 안전 거리의 제시 ​ ​ 상황별 운용에 선로환불 요구:자율 주행 중에 고속 도로 출구와 함께 작동 영역을 칭국오 나갈 계획된 경우 운전자가 운전하도록 15초 전 경고(운전으로의 전환 요구)을 발생시키고 예상되지 않은 상황(갑자기 도로 공사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 경고(운전으로의 전환 요구)발생 ​ ​ 긴급한 상황의 경우:충돌이 있는 얇은 상황 등 운전자가 운전으로의 전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때 때 로이 미흡하면 시스템이 비상 운영 기준에 의해서 최대한 둔화와 비상 스티어링 등으로 대응 ​ ​ 운전자의 대응이 필요한 상황에서 반응이 없는 경우:운전으로의 전환 요구에도 불구하고 10초 이내에 운전자의 대응이 없으면 안전 때문에 감속, 비상 경고 신호 작동 등 리스크 최소화 운행 실시 ​ ​ 시스템 촌락보다:자율 주행 시스템에 촌락이 발생해도 안전하게 복수큰 위험을 끼치지 않도록 시스템 이중화 등을 고려하여 설계 ​ ​ 이번 개정안에서는 레벨 3자동차로 유지키눙와 함께 운전자의 지시(당초, 단조 마을장치 on버튼을 누르고 방향 지시기 작동)에 의해서 시스템이 운전자 대신 안전하게 차선을 변경하는 수준 2수동 차에 변경 기능도 탑재할 수 있도록 제도화하고 있어 향후는 국제 협의를 토대로 자율 주행 차가 스스로 판단하고 차에 변경을 수행하는 수준 3자동차에 변경 기능도 단계적으로 도입할 계획이었다 ​ ​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 안전 기준은 공포 후 6개월 이하 시행될 계획이어서 시행 전 안전 기준을 기반으로 자율, 차의 성능 검증을 위한 시험 방법 등을 시행 세칙에 마련할 계획이었다 ​ 관련 기사:https://mobacle.blog.me/221075994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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