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약 검사에 결혼 반대까지"..'사람이 좋다' 배첫호, 인생역전의 어린이콘인 가수 배첫호 [종합]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7:51

    어렸을 때부터 고생했던 가수 배하나호 씨네요. 정말 한마디로 인생역전을 당하셨네요. 결혼도 격렬한 반대를 이겨내고 있었습니다. 이제부터는 꽃길만 걸어요. 좋은 하나가 많이 생기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X운동뉴스 황수영 기자] 가수 배하나호가 어려웠던 시절을 이겨낸 다소리 향유할 수 있었던 현재의 행복한 삶을 소개하였습니다.​ 하나 8개 방송된 MBC'사람이 좋다'에서는 '99.9','어머니', 폼그와잉카니이야','신톤 두'을 부른 가수 베하나호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 이날 공연장에서 만난 베하나호는 하나 주간 하나에 하나 0개 정도의 행사를 소화하는 왕성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KBS 2TV'전국 노래 자랑'촬영에서는 MC송해를 비롯한 스태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 됬다. 무명 시절 전국노래자랑의 FD였던 과거도 유출됐다. 신재동 악단장은 지금 FD 하시는 분들은 모두 반성해야 할 것이다. (배하나호는) 관객들이 몰입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들어줬다. 연출하는 사람들이 너무 편했어요라고 회상했습니다.당시 방송국의 프로그램 진행요원에게 하나 하다 마약검사를 받은 하나꽃도 털어놓았다. 배 하나 호는 "어떤 사람이 둘 와서 머리를 제쳤다. 사실 마약 검사였다. 누군가 저 사람이 제정신이라면 저럴 수 없다고 신고한 것 같다. 그래서 검찰에서 마약검사를 했습니다. 그만큼 열정을 갖고 하나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하나호는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우리 집은 육지가 없었다. 아버지가 술이나 도박으로 가족들을 폭행했어요. 초등 학교 3학년 때는 대통령에게 편지까지 쓰고 마을이 발칵 다소리의 손이 됐다. 우리 마을에 도박도박을 많이 하는 우리 아버지를 잡으라는 스토리였다. 아버지는 어머니의 돈과 장사 돈을 빼앗은 거인의 훔쳐서 도박을 했습니다"라고 회상했다.​ 하나 0살 차이의 아내와 결혼을 할 때도 어려움이 많았다. 배하나호는 모 국회의원 사무실에 있을 때 내가 행사에 갔다. (처갓집 입장에서는) 내가 과인도 많고 집안 형편이 과인의 흠이 되는 게 없었다. 또 집에서 아내는 나 혼자서도 영리하고 기대가 컸다고 했다. 제가 만과에서 집이 초토화됐다"고 말했습니다.배하나호는 밉기보다 스스로 비참했어요. 우리 부모님은 남들처럼 가난해서 왜 저를 가르치지 않으셨는지 속으로 많이 원망하셨어요. 지금은 장모님이 가장 사랑하는 사위가 되었다고. 배하나호의 장모는 큰아들이 교통수단이라 먼저 갔는데 사위 한 명 정중하게 대했어요. 마음이 사뿐히 풀렸다. 딸도 정말 사랑해 줘서 고맙다며 오랫동안 갖고 있던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hsy한개 452@xportsnews.com/사진=MBC방송 화면 ​ ​


    댓글

Designed by Tistory.